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서울근교 당일치기여행하기 좋은곳 가평 자라섬남도 꽃정원

by 은플레르 2021. 6.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플레르 입니다


비가 자주 오는 요즘이네요

지난주 목요일
오후에 비가 그친다는 일기예보를 믿고
가평 자라섬으로 출발했습니다

자라섬에 도착할 때쯤 비가 잦아들기 시작해서 다행입니다


위치
[카카오맵] 남도꽃정원
경기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산 5-5

http://kko.to/ekTSxGmDp

남도꽃정원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자라섬에 진입하면 남도꽃정원 안내문을 따라 들어가시면 되세요

대중교통 이용하실 수도 있어요
경춘선이나 ITX청춘열차를 타고 가평역에서 하차하여 택시를 이용하시거나 도보로 15분 거리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남도까지도 한참을 걸어야 하니 택시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입장시간 오전 8시~ 오후6시
일몰 후에는 조명이 켜진 빛의 정원도 운영된다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입니다
주차를 하니 입구가 보이네요
입구에서 남도까지 조금 걸으셔야 하는데 길이 예뻐 기분이 좋아집니다

산에 걸쳐진 잔뜩 무거운 비구름이 운치 있습니다

QR 체크하고 입장권을 구매합니다
입장료 50000 원을 내고 받은 가평사랑 상품권은 가평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꼭 가지고 계셨다가 사용하세요

비 온 뒤라 꽃들이 비를 흠뻑 맞았어요
한창 예쁜 모습을 하고 있어야 하는데...
고개를 숙인 양귀비가 안쓰러워 보입니다

빨강 양귀비 꽃밭은 이제 시작입니다
꽃봉오리를 잔뜩~~ 품고 있으니
다음 주쯤이면 온통 빨강 양귀비 꽃밭이 볼만할듯해요

섬 깊숙이 들어가면 조성해놓은 꽃밭이에요
우리나라 지도를 형상화했네요
여러 종류의 꽃들을 심어놨는데 아직 꽃이 피기 전이니
꽃이 피면 지도가 더 도드라보이겠죠

저 건너편에 보이는 곳이 남이섬 입구예요
우뚝 솟은 건물이 남이섬으로 들어가는 짚라인 타는 곳입니다

자라섬 꽃 정원 행사기간 동안 남이섬에서 자라섬 남도를
경유해서 유람선도 운영된다고 하네요

소소하게 심어놓은 수국들~~
수국을 좀 더 많이 심어놓았으면 좋았겠다 싶어요

제가 보고 싶었던 네모필라꽃밭입니다
비에 젖어 아이들이 생기가 없네요

파란빛 꽃잎이 사랑스러운 아이들이에요
날 좋은 날엔 예뻤을 아이들인데...
힘을 내라 얘들아~~

맑은 날 가시면 예쁜 네모 필라 꽃밭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한쪽엔 유채꽃이 한창입니다
강을 따라~~ 유채꽃밭이 꽤 길게 형성되어 있어서
산책하기 좋아요

자라섬남도

알록달록 예쁜 양귀비 꽃밭도 있어요
빨간색만 있는 꽃밭도 예쁜데
요렇게 알록달록 양귀비도 예쁘네요

갤럭시노트20울트라로 담은 사진들입니다
폰카메라가 좋아서 자꾸 핸드폰만 들이대게 되네요~~^^

728x90

사진 찍는 걸 좋아하다 보니...
날이 좋은 날엔 좋은 날대로
흐린 날엔 흐린 날대로
비가 오는 날에도 또 비가 오는 날의
매력이 있는 걸 알아갑니다

자라섬남도

자라섬 남도 꽃정원에는 양귀비, 수레국화,네모필라 외에도 많은 꽃들이 있어요

말 그대로 꽃 정원입니다

여러 종류의 꽃들이 필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접시꽃 단지도 봤는데... 접시꽃 필 때 다시 가보고 싶어 져요

한적한 산과 강 꽃밭을 감상할 수 있는
자라섬 남도 꽃 정원이에요

자라섬남도

가평엔 가볼 만한 곳이 많아서 둘러둘러보셔도 좋을듯합니다
남이섬, 제이드가든, 아침고요 수목원, 스위스 테마파크, 쁘띠프랑스 등이 있습니다

나오면서 가평사랑 상품권으로 꽃화분을 하나 사왔어요
핑크색 임파첸스입니다

잘 지내보자~~ ^^

6월의 시작입니다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가네요
이웃님들도 건강한 6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