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고성여행 아야진해수욕장과 천학정, 백도해수욕장 바다뷰카페 헬로우씨

by 은플레르 2021.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플레르 입니다

 

이웃님들 멋진 휴가 보내고 계신가요??

 

휴가철이기도 하지만...  무더위에 지친 요즘

탁~  트인 바다가 보고 싶어 강원도엘 다녀왔어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조심스러워서 물놀이는 못하고 

바다만 바라보고 왔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요즘 떠오르는 곳 고성입니다

고성에 여러 해수욕장중~  제가 간 곳은 평소 가보고 싶었던 아야진해수욕장 입니다

아야진해수욕장은 드라마 "싸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사람들이 많이 찾기 시작했어요

야트막한 바위들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져서 아주~~  멋진 곳입니다

이웃님의 블로그 포스팅을 보고...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다녀오니 너무 좋네요~^^

 

 

 

고성은 양양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좀 더 빠르게 갈 수 있게 됐어요

길고 긴 백두대간 터널을 지날 때마다 어쩜이리도 길고긴 터널을 뚫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곤 한답니다.  속초를 지날때 반겨주는 웅장한 울산바위도 볼 수 있고

드라이브하는 길이 참~~  좋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아야진바다는 

사진으로 보던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바다는 아니었어요 

 

휴가철이라 한적한 바다를 바라는 건 무리겠죠~~

강원도 어딜 가도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잠깐 차를 주차해도 주차비 5000원입니다

캠핑카, 카라반 주차 금지입니다

 

그늘막, 평상 대여료 4만 원~5만 원

 

 

 

아야진 해변엔 무지개 해변길이 있어요

알록달록 경계석이 있어 사진 찍기 좋아요

 

고성 아야진해수욕장

아야진해수욕장은 이렇게 널찍한 바위들이 있어서 더 멋스럽습니다

바위들이 작은 웅덩이같이 바닷물을 머금고 있어 아이들 물놀이하기엔 아주 제격이에요

동해바다는 아무래도 파도가 높아서 아가들은 물놀이하기 위험할 수도 있는데

이렇게 바위들이 아주 좋은 자연풀장을 만들어주네요

모래도 고와서 푹푹 빠지지 않고 좋아요

 

 

맑은 바다~~  역시 바다 하면 동해 바다죠~~

푸른 바다색과 파도를 보니 바다로 막~~  뛰어들어가고 싶었지만

이번 여행은 그냥 바다를 보는 걸로 만족했어요

 

내년엔 마음껏~~  물놀이할 수 있기를....

 

비가 오락가락 하니...  갑자기 소나기가 쏟아져서 우리는 다른 곳으로 이동을 했어요

가을이나 겨울에 조용할 때 다시 가보고 싶어 지네요~~^^

 

차로 5분 거리에 천학정이 있습니다

작은 정자가 있는 곳이에요

이렇게 계단을 조금 오르면 정자가 보입니다

100년 된 소나무들이 있는 고성의 일출 명소라고 하네요

 

시원한 정자에 앉아서 좀 쉬고 싶었는데...  다른 일행들이 계셔서 사진만 찍고 내려왔습니다

아래에 빨간 등대가 보이고...  동해바다가 펼쳐지니 풍경은 좋아요~~

아야진 해변과 가까운 거리에 있으니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천학정을 지나 근처에 바다 뷰 카페를 찾았어요

오션뷰 카페 헬로우씨

백도해수욕장이 그림처럼 펼쳐진 곳에 카페가 있어서

통창으로 보이는 오션뷰를 그대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자체 주차장 있습니다

신랑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들은 딸기 요구르트 스무디를 저는 천도복숭아 수제청 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천도복숭아 에이드 정말 맛있었어요

음료도 맛있었지만... 무엇보다 바다뷰가 좋아서 맘에 들었네요

루프탑도 있었는데...  비가 오락가락해서 우리는 그냥 실내에 있었어요

더운 여름엔 시원한 에어컨이 있는 실내가 짱이죠~~

 

 

여기 해수욕장엔 사람이 그다지 많지 않아 보여요.

요즘 같은 코시국엔 사람 없는 곳이 장땡이죠~ ^^

거리두기 속에서 휴가철을 맞으니

마음 놓고 즐기진 못하시겠지만

사람 없는 곳 찾아서 슬기롭게 휴가 즐기시길 바래요

 

좋았던 고성여행 

아야진해수욕장, 천학정, 백도해수욕장 오션부 카페 헬로우씨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건강한 휴가철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