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행궁동 목련꽃뷰맛집 정지영 커피로스터즈 장안문점과 행리단길 봄꽂산책

by 은플레르 2022. 3.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 따라 여행하는 은플레르 입니다.

 

오늘은 

수원 행리단길에 있는 목련꽃 뷰 맛집

정지영 커피로스터즈 장안문점의

실시간 목련 개화 현황 알려드릴게요~ ^^

 

31일 오늘 담았습니다.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는 지점이 여러 군데 있는데

그중 장안문점입니다.

 

주차는 장안동 공영주차장이 제일 가까워요.

 

 

영업시간 12시~~22시

 

이렇게 카페 앞에 커다란 목련나무가 있어요.

성곽 뷰와 함께하니 더 멋스럽죠~~

 

지금 피기 시작하니 주말쯤엔 만개할 듯싶어요.

 

주말엔 사람들 엄청~~  많을 듯하여

미리 다녀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목련은 만개하기 전이 

젤로 예쁜 것 같아요.

 

목련은 아시다시피 만개하면

오래가지 않으니

개화시기 참고하세요~ ^^

 

12시 open인데...  몇몇 분 미리 대기하고 계시더군요.

커피 가격은 사진 참고하세요.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는 커피맛이 좋기로 유명해요.

지점이 여러 군데 있는데...  다 이런 분위기예요.

행궁동에는 이렇게 옛날 양옥집을 카페로 개조한 곳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 좋아요~~ ^^

 

행리단길은 갈 때마다 골목골목에 카페가 생겨나는 것 같아요.

그만큼 핫한 곳이 되었죠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장안문점의 

목련꽃 뷰~~ 포토존

바로 2층에 있는 요 자리예요.

 

다른 분이 먼저 선점하셨지만...

사진 찍으라고 살짝 비켜주셨어요.

서로 사진도 찍어주기도 하고...

기분 좋게 담을 수 있었네요.

 

 

 

 

이 자리도 포토존인데...  혹시 가시면

자리 맡았다고 하시더라도 사진 찍을 수 있게

조금씩 양보해주시면

서로서로 기분 좋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정지영커피로스터즈 목련꽃뷰맛집

저는 옥상에 자리를 잡았어요.

구름이 많은 날이라 햇살이 적당하게 비쳐서 

좋았어요.

 

옆에 있던 강아지가 예뻐서 한컷~~

어찌나 친화력이 좋은지

처음 본 저한테 와서 예쁜 짓을 해서

한참을 쓰다듬어 주었네요~^^

 

 

파란 하늘도 좋지만 이런 구름 많은 날도 좋지요~~

하늘이 예뻐서 기분도 좋아집니다.

커피 한잔 마시고~~ 행리단길 골목실 산책을 했어요.

개나리...

목련...

골목마다 봄꽃들이 반겨줍니다.

간 김에 행궁에도 들어가 봤어요.

들어가자마자 

마스크를 뚫고 진한 매화향이 전해집니다.

 

 

올해는 개화시기가 작년보다 열흘 정도 늦는 듯해요.

매화가 이제 만개하였으니...

수원화성 벚꽃은 아직 더 기다려야 할 듯해요.

 

천천히 걸어서 화홍문을 지나 방화수류정까지 걸어봤네요.

봄은 이렇게 어느덧 우리 곁에 왔네요.

 

 

 

오늘은 수원 행리단길 목련꽃 맛집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장안문점과

행리단길 봄꽃 풍경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성큼성큼 다가오는 예쁜 봄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