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오산 가족나들이하기 좋은곳 고인돌공원 장미뜨레 장미정원

by 은플레르 2022. 6.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 따라 여행하는 은플레르 입니다.

 

장미의 계절이 끝나가는 요즘

가까운 오산에 

비밀정원 같은 장미정원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오산 고인돌공원 장미 뜨레 장미정원입니다

 

고인돌공원엔 주차장이 없어요 ㅠ

 

저도 처음 가는 곳이라 근처에 주차장이 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 빙글빙글 돌다가

소방서 뒤편에 겨우 주차를 했네요.

 

오산 고인돌공원 주차는

오산 소방서 뒤편 공터나 내삼미동 임시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조금 걸어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고인돌공원은 입장료 무료입니다

 


오산 고인돌 공원에는 

말 그대로 금암리 지석묘군인 고인돌이 있다고 해요.

흔히 보이는 기둥에 얹은 고인돌이 아니라

바둑판식 고인돌이라고 합니다.

 

사전 지식이 없어서였는지...

잔디밭에 있던 바위가 

바로 그 고인돌이었다니...  에궁...  

그냥 지나쳐 버렸네요.

 

혹시 가시면 고인돌도 꼭 보시기 바래요.

저는 장미를 보러 가서~  장미 풍경만 담아봤습니다.

ㅏㄴㄴ

오산 고인돌공원엔  

제가 좋아하는 안젤라 장미가 지천이에요.

 

그래서 더 맘에 들었나 봅니다.

 

시기는 약간 지났지만

지는 아이들도 있고

이제 피는 아이들도 있으니

장미정원 분위기는 느낄 수 있었어요.

 

 

 

유럽 정원같이 꾸며진 고인돌공원엔 장미향기가 진동을 합니다.

 

오산에 이런 곳이 있다니~~

너무 좋은 거 있죠~~

 

색색의 장미들이 예뻐서

콧노래가 절로 나옵니다

 

 

오산 고인돌공원은 산책하기도 아주 좋은 곳이에요.

넓은 잔디밭도 있고...

공원 위쪽에는 메타쉐콰이어 숲도 있어요.

 

 

 

숲 속 도서관에서

드라마 그해 우리는 촬영도 했다네요~

 

 

 

 

 

 

휴일에 아이들 데리고 나들이 겸 다녀오셔도 아주 좋을 듯합니다

근처엔 물향기수목원도 있어서

같이 둘러보시는 것도 좋겠죠

지금까지 

장미정원이 예쁜 곳

산책하기 좋은 곳

오산 고인돌공원 장미 뜨레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