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봄꽃으로 가득한 수원화성

by 은플레르 2021. 4.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플레르 입니다

 

이웃님들 멋진 봄날 보내고 계신가요???

지난번 포스팅한 장안공원 서부해당화를 보고 수원화성을 산책했는데...  산책하면서 담은

봄꽃들이 예뻐서 나눠볼까 합니다

 

 

장안공원 오른쪽으로 화서문이 있는데...  화서문에서 장수대 방향으로 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복사꽃이랑

라일락이랑....  늦게 피어서 아직 남아있는 산벚꽃을 볼 수 있었답니다

7일 날 담았어요

 

 

벚꽃 중에 늦게 피는 산벚꽃이 아직 남아 있어서...  좋았던 산책길이었지요

전 마음이 복잡할 때면...  성곽을 산책하는데...  바람에 살랑이는 꽃들과 새소리를 들으면서 생각을 

정리하곤 합니다.  이렇게 예쁜 꽃들을 보면 더없이 기쁘죠~~ ^^

 

 

간간히 볼 수 있던 복사꽃이 화사합니다

다시 걸어서 화홍 문쪽으로 나와봤어요

철쭉꽃이 피면 예쁜 곳이죠

철쭉이 한창 예뻐지려고 단장 중이네요

이번 주가 절정일 듯싶어요 

방화수류정에서 내려다본 용연의 모습입니다

 

 

연두색으로 예뻐진 화홍문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모습이에요

화홍문

수원화성 벚꽃

아직 남아있는 벚꽃을 영상을 담아봤어요~

같이 즐겨보아요~ ^^

 

수원화성 지도와 주차장, 대중교통이용 정보는 예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eunfleur.tistory.com/59

 

수원화성에 벚꽃이 만개했어요

안녕하세요 은플레르 입니다 어느새 봄이 성큼성큼~~ 큰 걸음으로 다가왔어요 며칠 전까지만 해도 꽃눈만 보였던 벚꽃이 이렇게 활짝 피었네요 우물쭈물하다간... 이봄을 제대로 느껴보기도 전

eunfleur.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