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인천대공원 어울정원 수레국화밭

by 은플레르 2021. 6.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플레르 입니다

 

하늘이 예쁜 날 인천대공원에 갔습니다

매년 이맘때면 수레국화가 피는데~~

올해는 좀 늦게 갔더니... 벌써 끝물입니다

 

인천대공원 수레국화밭은 동문주차장 쪽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카카오맵] 인천대공원 동문 공영주차장
인천 남동구 장수동 89

http://kko.to/Br67oBofp

 

인천대공원 동문 공영주차장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인천대공원 주차요금은 3000원 선불입니다.

 

인천대공원 입장료 무료 

 

 

인천2호선 인천대공원역이 있어 

전철타고 가실수도 있어요

 

 

주차장에서 공원으로 들어서면 보이는 광경입니다

저 넓은 부지에 수레국화가 가득 피었어요

예전엔 양귀비도 같이 심었었는데...  올해는 양귀비는 별로 없고 

수레국화가 많습니다

 

작년엔 코로나로 인해 폐쇄 됐었는데... 올해는 개방을 했네요

 

 

개망초도  같이 어우러져 나도 좀 봐달라고 고개를 빼꼼~~ 내미네요

가만히 들여다보면 예쁜 아이예요

이날은 하늘이 예쁜만큼 햇살도 뜨거워 모자를 안 쓰고 갔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양산이나 모자는 필수 입니다.

 

비가 자주 오는 요즘 보기 드문 파란 하늘이 귀하기만 하네요

 

간간히 보이는 양귀비꽃이 도드라져 보이죠~

이날은 주연은 수레국화니...

양귀비는 개성 강한 조연이라고 해야할까요~~ ^^

주변에 금계국과 패랭이꽃들도 있습니다

원래는 작약 꽃밭도 예쁜데...  작약은 이미 져버렸네요

코로나가 아니면 먹을것을 싸가지고가서 소풍처럼 원두막에 둘러앉아 쉬었겠지만

지금은 다 막아놔서 앉을곳도 없네요

 

그냥 수레국화꽃밭만 둘러보고 왔습니다

깔 별로 담아본 수레국화입니다

꿀벌들이 열 일하고 있어 벌을 조심해야 합니다

벌이 무섭다고 도망가지 않으셔도 돼요

벌들은 자기 할 일 하느라 바쁘니까요~ ^^

오히려 피하려고 큰 동작을 하면

벌들이 위협을 느껴 공격을 한답니다

 

수레국화

쌍떡잎식물

초롱꽃목

국화과

학명 Cemtaurea cyanus

초본(풀)

개화시기 6월~9월

한해살이 또는 두해살이

 

 

수레국화를 자세히 들여다보세요

쨍한 색감이 화려한듯 하면서

여리여리한 자태에 마음을 빼앗겨 버리실꺼예요

 

저는 수레국화밭만 보고 왔는데...  인천대공원은 언제 가도 좋은 공원입니다

나무숲이 많아 여름에도 산책하기 좋아요

정문 쪽 장미원과 인천수목원도 추천합니다.

 

서울근교에서 수레국화 볼수있는곳 인천대공원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