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경기도 봄꽃 나들이 추천 부천 원미산 진달래동산

by 은플레르 2023. 3.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 따라 여행하는 은플레르 입니다.

 

올해는 날이 따뜻해서

봄꽃들의 개화시기가 빠릅니다.

 

매년 빨라지는 봄꽃 개화시기로

어리둥절 해지는 요즘인데요~~

 

봄이 되면 가보고 싶었던 

원미산 진달래 개화상황 알려드릴게요

어제 27일 담았습니다.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기간 2023년 4월 1일~ 2일
입장료 무료

이곳 원미산 외에도

부천은 3대 봄꽃축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도담산 벚꽃축제 4월 8일~9일

춘덕산 복숭아꽃축제 4월 15일

 

 

 

원미산 진달래동산 주차

부천 종합운동장 주차장 이용
요금- 최초 30분 400원, 10분 초과마다 200원
1일 주차 6000원

 

저는 건너편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주차비도 저렴하고 좋네요

 

원미산 진달래동산은 전철이용도 가능해서 좋아요

7호선 부천종합운동장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운동장을 끼고 직진, 부천 활 박물관까지 오시면 입구가 나옵니다.

봄을 상징하는 진달래와 개나리가 

화사하게 맞이해 줍니다.

현재 80% 개화했어요.

한창 예쁠 때입니다.

 

축제기간엔 사람들이 많이 몰릴 테니

시간이 되시면 미리 다녀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원미산은 처음이라 입구 쪽부터 천천히 둘러보았어요.

산이라고 하기엔 약간 부끄러운 정도로

언덕 같은 느낌인데 온통 진달래로 덮여있어서

볼만합니다.

 

언덕을 하나 넘으면 더 예쁜 진달래동산이 펼쳐지네요~~

전망대까지 꼭 둘러보시길 추천드려요

 

중간중간 벚나무도 많은데

벚꽃은 아직 개화하려면 더 있어야 해요.

다음 주쯤에 벚꽃까지 개화하면

더 예쁠 듯합니다.

진달래(Thododendron mucronulatum)
속씨식물 문
쌍떡잎식물 강
진달래 목

진달래꽃말  애정, 애틋한 사랑, 기쁨

원미산 진달래

부천 종합운동장이 보이는

전망대가 뷰 포인트네요~~

벚꽃까지 피었으면 더 좋았겠다 싶지만

분홍이 진달래 실컷 본 걸로 

만족하렵니다.

 

4월 초에 가시면 벚꽃과의 

환상의 콜라보를 즐기실 수 있으실 거예요~

 

 

 

요 아이는 색감이 좀 달라서 

담아봤어요.

같은 핑크지만 톤이 좀 다르죠~~

너무 예쁜 베이비핑크톤의 진달래가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오랜만에 활기찬 봄날이에요

꽃들이 앞다투어 피어나니

꽃순이 발걸음이 빨라질 예정입니다.

원미산 진달래

부천 원미산 진달래동산은

어느곳을 담아도 포토존입니다.

예쁜사진 많이 남겨보세요

 

화사한 진달래와 개나리 보고 오니

겨우내 움츠렸던 마음도 화사해지는것 같아요.

다음엔 벚꽃소식 포스팅 해드릴게요~~ ^^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봄날 보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