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갤럭시노트20울트라로 찍어본 해질녘 소래습지생태공원

by 은플레르 2021. 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플레르 입니다

 

제가 이번에  갤럭시노트20울트라로 폰을 바꿨어요

폰 바꾼 기념으로 출사 겸 인천 소래습지생태공원엘 다녀왔습니다

 

 

 

 

가을쯤에 갔을 땐 공사 중이어서...  풍차 있는 곳에 들어가지 못했었는데... 공사가 끝났다는 소식에 궁금해서

다녀왔습니다.  없던데크가 생기긴 했지만 긴시간동안 무슨 공사를 한건지...  굳이 데크를 왜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데크가 눈에 거슬려서 풍차만 담았습니다. 

 

 

마침 해가 질 무렵이어서 노을과 함께 담을 수 있어 좋았어요

 

참고로 소래습지생태공원은 노을보다는 일출을 더 멋지게 담을수 있습니다

풍차 있는 쪽이 해 뜨는 방향이에요. 일출명소 이기도 하지요

 

 

 

 

728x90

 

 

[카카오맵] 소래습지생태공원
인천 남동구 논현동 1-55

http://kko.to/A2Cdcj7Yp

 

소래습지생태공원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이용시간

하절기 10시~18시(17시30분까지 입장가능)

동절기 10시~17시30분

 

휴무는 매주 월요일, 법정공휴일 다음날(단 월요일이 공휴일일경우 다음날)

1월1일, 설날, 추석(연휴포함)

 

입장료 무료

주차 30분까지 300원 30분초과 15분당 150원추가

전일주차 5시간 이상시 3000원

 

 

 

소래습지생태공원은 소래포구 근방에 있어요.  전철을 이용하시면 소래포구역에서 걸어가실 수도 있습니다

폐염전을 공원화하여 다양한 생물군락지와 철새들을 관찰할 수 있어 자연관찰 학습장으로도 활용되고 있어요

저는 이곳의 풍차의 모습을 좋아해서 가끔 가곤 한답니다.

 

염전 옆에 있는 소금창고도 운치 있어요. 

소금창고를 지나면 저 멀리 풍차가 보입니다.  

저는 염전과 풍차 있는 곳만 둘러보고 왔어요.  

 

서쪽으로 지는 해가 멋진 노을을 선사합니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의 성능을 시험해 볼까요~

이번 노트20울트라의 최대 장점은 줌 기능인 데요...  이 자리에서 줌으로 당겨보았어요

 

 

확실히 노트 9 하고는 차별화된 줌 기능입니다

하지만 많이 당기면 화질이 깨지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색감은 대만족입니다

 

카메라 렌즈가 돌출되어있긴 하지만...  케이스에 끼우면 그리 불편하진 않아요

저는 렌즈 보호를 위해 케이스를 별도로 구매해서 장착했습니다

앞으로 함께하게될 노트20울트라~~  벌써부터 꽃사진을 찍게될 봄이 기다려집니다

 

 

 

 

 

 

 

서울 근교 한적하게 산책할 수 있는 곳 인천 소래습지생태공원 강추합니다

멋진 사진도 남겨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